현대약품은 겨울철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기 위한 '미에로 윈터 뷰티 프로젝트' 브랜디드 콘텐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댄스로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다’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오늘 공개된 미에로뷰티댄스 공개를 시작으로 미에로 뷰티 댄스 스쿨과 실제 클럽에서 댄스 대결 등 케이팝(K-POP) 스타들의 안무를 맡았던 이창훈 안무가가 미에로 걸 3명에게 댄스를 전수하며 댄서로 양성하는 과정이 담겨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댄스는 몸매관리에 도움이 되는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음료 미에로 뷰티엔,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미에로 헬씨올리고 등 현대약품 건강음료의 특징을 담고 있고 있으며 미에로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현대약품은 기존에도 스토리 속에 브랜드 이미지를 투영시켜 소비자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소녀시대의 하루를 담은 ‘뷰티엔 다이어리’, 가수 지나와의 여름휴가를 담은 ‘미에로 썸머 베케이션’ 등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현대약품 유재영 마케팅 팀장은 “미에로 음료의 주요 타깃층인 20 30 세대 젊은 층 문화의 한 부분인 댄스(DANCE)를 통해 소비자와 재미있게 소통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메시지를 좀 더 흥미롭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브랜디드 콘텐츠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활동량이 적은 추운 겨울을 맞아 몸매 관리에 고민하는 2030세대에게 실내에서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유익한 콘텐츠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내달 15일까지 이번에 공개된 영상을 감상 후 본인에게 필요한 댄스영상을 스크랩하거나 메일로 전송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