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제너시스BBQ가 배달앱‘요기요’와 함께 최대 1만1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부터 시작해 27일까지 5일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페스티벌’ 4000원 및 ‘슈퍼레드위크 2.0’ 4000원을 함께 적용해 8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요기요 슈퍼클럽 가입자는 3000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어 최대 1만1000원의 파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BBQ는 지난주 요기요와 함께 최대 9천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해 패밀리(가맹점주, 이하 패밀리) 수익 극대화를 이끌었다” 며 “추가 진행을 원하는 패밀리들의 요청을 받아들여 패밀리 수익 극대화와 소비자들을 위해 다시 한 번 요기요와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 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 지난 9일 출시해 열흘 만에 첫 날 대비 약 20배의 판매량 증가를 보이고 있는‘극한매운왕갈비치킨’을 파격적인 가격에 맛 볼 수 있다.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은 SNS를 통한 입소문을 타고 특히 20~30대 고객들로부터 ‘맵단맵단의 극치’,‘깔끔한 매운 맛이 일품’ 이라는 평을 받으며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다.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은 닭 한 마리를 먹기 좋은 크기로 절단해 BBQ 튀김 전용 올리브오일에 튀긴 후, 마늘과 양파, 대파 등을 볶아낸 매콤달콤한 특제소스를 입혀 채 썬 파에 버무려 참깨를 토핑한 메뉴다.
혜택을 받으려는 고객들은 요기요 앱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BBQ 전용 할인쿠폰 4,000원을 다운로드 해 '요기서 1초결제'나 '요기서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4,000원의 슈퍼레드위크 할인혜택은 주문 단계에서 자동으로 적용된다. 쿠폰은 시간 제약 없이 BBQ 영업시간 내에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 할인 혜택은 배달 앱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할인 이벤트는 BBQ 전 매장에서 적용 가능하며(일부 매장 제외) 1인 당 1일 1회, 기간 내 총 5회 사용 가능하다.
한편, BBQ는 인기 치킨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함께 구성한 세트 메뉴를 요기요를 통해 선보인다. 황금올리브닭다리+크림치즈볼, 황금올리브 반반+ 황금알치즈볼, 자메이카통다리구이+크림치즈볼, 황금올리브순살+황금 알치즈볼,극한매운 왕갈비+황금알치즈볼 등 세트메뉴를 취향에 맞게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