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이차돌, 신메뉴 '와사비크림관자' 출시 기념 3만 5천명에게 무료쿠폰 쏜다!
이차돌이 신메뉴 ‘와사비크림관자’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약 3만5000명을 대상으로 ‘와사비크림관자’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오는 8일까지 이차돌 카카오톡 플러스 공식계정을 친구 추가하면 9일 플친 전원에게 일괄적으로 1인분 4900원 상당의 ‘와사비크림관자’ 쿠폰이 발송된다. 해당 쿠폰은 9일부터 30일까지 이차돌 전 매장에서 한 테이블 당 1매 사용이 가능하다. 단, 점심 메뉴를 제외한 구이류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이차돌의 신메뉴 와사비크림관자는 사르르 녹는 조개 관자, 구우면 달콤함이 두 배가 되는 파인애플, 그리고 이차돌의 히든 레시피로 만들어진 3단 콤보 특제소스인 와사비크림소스로 구성돼 있다.
특히 와사비크림관자는 이차돌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차돌삼겹과도 뛰어난 궁합을 자랑한다. 차돌삼겹 위에 관자와 파인애플을 올린 후 와사비크림소스를 찍어먹으면 풍미 깊은 차돌삼겹과 달콤한 파인애플, 부드러운 관자, 알싸하고 고소한 소스의 조합이 환상적인 맛을 선사한다.
이차돌 관계자는 “신메뉴 와사비크림관자 출시를 기념해 많은 고객들이 맛볼 수 있도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차돌만의 아이디어와 노하우로 독특하고 맛있는 메뉴를 선보일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달콤커피, ‘2019 대한민국 1인 미디어 대전’ 참가
달콤커피는 6일부터 7일까지 2일간 서울 학여울 SETEC 3 전시관에서 열리는 ‘2019 대한민국 1인 미디어 대전’에 참가한다.
해당 콘테스트는 KCF 내 달콤커피 부스에서 신청서를 작성한 개인 또는 2인 이하의 팀으로 참가 가능하다. 달콤커피를 주제로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5분 미만의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에 업로드한 후, 영상 URL을 공식 접수 메일로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현장 부스에서 참가 신청만 마쳐도 ‘셀바이뮤직’ 1개월 이용권, 달콤커피 RTD 음료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달콤커피는 내부 심사를 거쳐 총 31팀의 작품을 시상할 예정이며, 영예의 크리에이터상 수상팀(1팀)에는 상금 및 제작 지원금 포함,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젊은 세대와의 지속 가능한 소통 및 채널 마케팅 강화를 위해 이번 KCF에 참가한 달콤커피는 현장에서 예비 크리에이터들에게 달콤커피 브랜드 유튜브 채널인 ‘달콤TV’ 콘텐츠 제작 및 운영 노하우를 공유하고, 달콤커피 브랜드 콘텐츠 제작의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는 ‘달콤TV 크리에이터 콘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실시할 계획이다.
영상 접수 기간은 다음 달 8일(화)까지며, 응모 결과는 10일(목) 달콤커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해당 콘테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달콤커피 사업본부 강영석 본부장은 “최근 1인 미디어 콘텐츠 소비가 일상화, 보편화 됨에 따라, 트렌드에 민감한 식음료업계에서도 1인 미디어와의 협업을 통한 다각도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이 진행되고 있다”며 “1인 미디어를 꿈꾸는 예비 크리에이터에게 브랜드 콘텐츠 제작의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는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넘치는 끼와 잠재력을 마음껏 펼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