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본격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역대급 풍성함을 자랑하는 신메뉴를 출시한다.
‘지금 꼭 맛봐야 할 먹킷리스트’를 콘셉트로 한 이번 신메뉴는 월드 BBQ, 수제 피자, 맥주, 핫&트렌디 메뉴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20일부터 빕스 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메뉴는 7개국 대표 메뉴의 특징을 살려 개성 넘치게 구성한 BBQ다. ‘태국식 핫칠리 치킨 사타이’, ‘중국식 마라 슈림프 누들’, ‘독일식 학센 바비큐’, ‘인도식 탄두리치킨 바비큐’, ‘그리스식 피쉬알리오바비큐’ 등 총 7종으로, 다양한 BBQ를 한곳에서 즐기며 맛있는 음식 바캉스 ‘식(食)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전문점 못지않게 퀄리티를 한층 업그레이드 한 수제 피자 코너 ‘핏제리아’는 전 매장으로 확대했다. 24시간 냉장 저온 숙성해 더욱 쫄깃하고 고소한 식감을 내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두툼한 14인치 도우에 빕스만의 노하우로 개발한 다양한 소스와 토핑을 올린 것이 특징이다. ‘크리미 포테이토피자’, ‘크랜베리 바질페스토 피자’, ‘마라 불고기바비큐피자’ 등 5종을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지금 최고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디한 메뉴도 선보인다. 매콤 알싸한 마라탕 육수와 다양한 토핑을 곁들여 D.I.Y로 즐기는 ‘마라탕’과 이달 초 선보인 ‘흑당 디저트’ 2탄으로 ‘흑당 버블 티라미수’도 추가 출시한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핏제리아 코너 전 매장 확산을 기념해 빕스 To-Go 피자를 50% 할인한다.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6월 21일부터 6월 30일까지 매장별 선착순 20명에 한해 혜택을 제공한다. BBQ, 피자 메뉴와 찰떡궁합인 생맥주를 1잔에 1500원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