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멕시카나-배달의민족, 매주 월요일 최대 ‘5,000원 할인’ 이벤트
멕시카나와 배달의민족이 6월 한 달간 매주 월요일마다 최대 5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월요일마다 배달의민족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선착순 2500명의 고객은 멕시카나 치킨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그 중 배달의민족 VIP회원 1,000명에게는 최대 5000원의 할인 쿠폰이 증정되며 일반 고객 1500명에게는 3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은 ‘불금’과 주말뿐만 아니라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에도 멕시카나 치킨을 저렴한 금액에 만날 수 있게 됐다.
멕시카나와 배달의민족은 이미 5월에도 동일한 내용의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어, 이번 할인 이벤트 역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쿠폰은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멕시카나 전 메뉴에 한해 선착순으로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피자업계 최초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 확대 시행
도미노피자가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고객의 차량으로 직접 피자를 제공하는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를 확대 운영한다.
도미노피자는 오늘부터 기존 10개 매장에서 진행했던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를 쌍문점, 과천점, 제주이도점, 용호점, 대전유천점 등 79개 매장으로 확대한다. 4월부터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를 진행한 결과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여 확대 시행한다.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기타 요청사항’ 란에 차량번호를 기입한 후 매장 앞에 도착한 고객이 전화를 하면 고객의 차량까지 매장 직원이 직접 피자를 전달한다. (단, 30분전 선 결제 주문에 한정)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어린이 동반 등 다양한 일상 생활 속 바쁜 상황에서 편리하고 빠르게 차에서 받을 수 있어서 만족스럽다는 고객 반응이 많아 더욱 편리하게 도미노피자를 즐길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서비스를 확대 시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리를 먼저 생각하는 완벽한 서비스의 도미노피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원앤원, 원할머니보쌈·족발 신메뉴 4종 출시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보쌈∙족발에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이색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메뉴는 마늘로 유명한 의성 마늘을 활용한 △의성마늘떡보쌈(소:3만2000원 / 중:4만1000원 / 대:5만1000원)과 △의성마늘족발(중:3만7000원 / 대:4만원) △더덕명태회무침면(1만3000원) △장조림주먹밥(3500원) 등 4종이다.
이번 신메뉴 중 △의성마늘떡보쌈과 △의성마늘족발은 달달한 의성마늘과 오색 떡쌈(호박, 쑥, 치즈, 백년초, 인절미)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며, 특히 의성마늘은 즙액이 많아 살균력이 강하고 독특한 향기와 매운 맛과 단맛, 알싸한 맛 등 다섯 가지 맛이 고루 함유돼 있어 여름철 보양식으로 제격이다.
또 ‘더덕명태회무침면’은 특유의 씁쓸한 맛을 지닌 제주∙강원도 더덕과 부드럽고 도톰한 속초식 명태회무침의 조화가 돋보이는 여름철 별미이며 장조림주먹밥도 남녀노소 좋아하는 메뉴이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메뉴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맞춰 여름철 별미를 활용하거나 기존에 접하지 못했던 새로운 재료를 활용한 이색 메뉴다”라면서“올 여름 ‘의성마늘떡보쌈’과 ‘의성마늘족발’, ‘더덕명태회무침면’, ‘장조림주먹밥 4종을 통해 여름철 떨어진 입맛을 회복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버거킹 마니아라면 6월 주목...‘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 시작
버거킹이 6월 한 달 동안 매 주 최고의 프로모션들만 선보이는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을 시작한다. 킹스위크(KING’S WEEK)라는 개념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할인 프로모션들을 매 주 다르게 진행하는 내용이다.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킹스위크는 금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다. 버거킹 매장을 방문하면 버거킹의 ‘와퍼’와 ‘불고기와퍼’ 단품을 39% 할인된 가격인 3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600원을 추가하면 치즈와퍼로도 즐길 수 있도록 선택의 폭까지 넓혀 버거 마니아를 비롯해 가성비를 중요하게 여기는 고객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버거킹 와퍼는 100% 순 쇠고기 패티를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하여 쇠고기의 담백한 맛과 향을 불맛과 함께 느낄 수 있는 버거킹이 자랑하는 대표 메뉴다. 직화 방식으로 구운 패티는 불필요한 기름기는 사라지고 육즙은 그대로 남아있어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불고기와퍼는 와퍼에 버거킹 특유의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가미해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메뉴다. 치즈와퍼 역시 와퍼 구성에 2장의 치즈를 추가해 더욱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는 스테디셀러 메뉴다.
버거킹이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을 통해 선보이는 프로모션들은 고객에게 가장 반응이 좋았던 할인 이벤트들을 엄선한 것이다. 버거킹 앱을 다운 받으면 매 주 다른 킹스위크 제품들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버거킹의 대표 프리미엄 메뉴인 와퍼와 불고기와퍼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첫 번째 킹스위크를 시작으로 6월 내내 버거킹의 인기 메뉴들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기획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