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금교영기자] 강개상인(대표 윤청광)은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오는 7일부터 ‘2018 추석선물세트 행사’를 진행한다. 날씨가 선선해지고 있는 요즘 면역력 강화를 위한 홍삼선물세트 및 수삼선물세트 11종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강개상인은 국내 신세계백화점 및 신세계인천공항면세점에서 20년 동안 관리 및 판매되고 있으며, 홍삼매니아 층과 백화점 고객층에게 꾸준히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프리미엄 홍삼브랜드다.
대표적인 명절 베스트상품으로는 홍삼농축액 제품과 1인가구 트랜드를 반영한 짜먹는 스틱 제품을 꼽을 수 있다.
■ 5만원 이하, 가성비 좋은 스틱류 제품
강개상인은 5만원 이하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홍삼진골드에스, 참도라지진액, 참매실진액 등 세가지를 추천했다.
홍삼진골드에스는 홍삼농축액이 12%와 홍삼추출당밀이 함께 들어있어 홍삼의 쓴 맛을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며, 참도라지 진액은 기관지건강에 좋은 도라지 진액과 홍삼추출당밀이 함께 들어있어 도라지의 쓴맛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으로 출시된 참매실진액은 국내산 매실과즙이 32%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다.
모두 스틱형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어 인기가 좋다. 가성비도 뛰어난 제품으로 부담 없이 주고받을 수 있는 추석선물세트로 주력판매하고 있다.
■ 10만원 이하, 홍삼스틱 제품 ‘20% 할인’ 판매
늘어나는 1인가구 트랜드를 반영하고 모든 연령대가 선호하는 10만원 이하 스틱제품도 인기다. 홍삼정나이스와 건강스틱3종세트가 대표 제품이다.
스틱제품은 휴대하기 좋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특히 홍삼정나이스는 짜먹는 홍삼농축액제품으로 1포당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16.2mg 고농축제품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일일 진세노사이드 섭취를 도와줄 수 있다. 판매가는 9만5000원으로 오는 7일부터 한달 간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건강스틱3종세트는 6년근 홍삼정나이스, 홍삼진골드에스, 참도라지진액 3가지 종류의 스틱형 제품을 추석세트로 구성한 제품으로 7만원대에 선보인다.
■ 10만원 대, 홍삼농축액 제품
10만원 대 상품으로는 홍삼정골드와 홍삼정로얄 등 홍삼농축액 제품을 출시했다.
대표상품인 고려홍삼정골드는 100%홍삼농축액으로 1일 권장섭취량 3g당 30mg의 진세노사이드를 섭취할 수 있으며, 올해 신제품인 홍삼정로얄은 1일 권장섭취량 3g당 21mg의 진세노사이드를 섭취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강개상인의 진세노사이드를 강화시키는 전통 증삼법으로 타사가격대비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높아 추석시즌 매출이 가장 높은 제품이다. 섭취방법도 1일 3회 1g을 동봉한 스푼을 이용해 직접 먹거나 따뜻한 물에 타서 홍삼차처럼 즐길 수 있는 등 간편하다.
홍삼의 효능은 몸통과 뿌리를 동시에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은데 이 제품들은 홍삼의 가장 좋은 비율인 홍삼근 70%, 홍미삼 30%로 만들어져 비사포닌 성분과 조사포닌 성분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다.
한편, 강개상인은 추석선물세트 행사로 신세계백화점에서 20만원 구매 시 마다 1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10개 구매 시, 동일제품을 1개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또한 실 구매금액의 3%를 적립금으로 적립해주는 혜택이 있어 대량구매고객에게는 좋은 기회라고 관계자는 소개했다.
강개상인 상품권행사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인천점, 경기점, 광주점, 마산점, 센텀시티점, 의정부점, 대구점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구입은 신세계몰, 이마트몰, 강개상인 쇼핑몰에서 할 수 있다.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