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 차음료시장 본격 공략

  • 등록 2007.08.02 13:4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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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성주 생식으로 알려진 건강전문기업 이롬이 감성 문화공간 민들레영토와 손잡고 차음료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이롬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민들레영토 이슬차’로 많은 젊은층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는 민들레영토 브랜드를 활용해 민들레영토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민토차를 시중에서도 친숙하게 만날 수 있게 된다.

이롬 관계자는 "국내 차음료시장 규모가 지난해 1600억원에서 올해 2500억원이 될 것으로 추정된다"며 "민토 이슬차로 녹차, 혼합차에 이은 새로운 소재의 차음료로서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민들레영토 이슬차는 이달부터 편의점, 할인점 등에서 판매되며 9월에는 "민들레영토 커피"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이롬은 지난 5월 "밝을명(明) 결명자차"로 차 음료시장에 진출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웰빙음료를 지속 출시할 계획이다.
푸드투데이 김지연 기자 001@f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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