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메가MGC커피가 글로벌 K-팝 아티스트 NCT WISH와의 특별한 협업을 통해, NCT WISH의 청량한 감성을 담은 콜라보레이션 굿즈 2종을 19일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
이번 굿즈는 NCT WISH의 ‘위시코어’ 감성을 제품 곳곳에 녹여내, 팬들과 소비자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전망이다. ‘위시코어’란, NCT WISH 특유 감성을 날개, 별, 파스텔 컬러 등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컨셉이다.
최근 메가MGC커피는 다양한 인기 IP와의 감각적인 협업으로 ‘굿즈 맛집’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협업 또한, NCT WISH 특유의 감성을 반영한 컨셉으로 출시 전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이번 굿즈는 총 2종으로, NCT WISH 믐뭔 텀블러&슬리브 세트와 NCT WISH 듀듀 생일 빔카메라 키링으로 구성된다.
텀블러&슬리브 세트는 아티스트 공식 응원봉을 형상화한 사각형 모양의 네온컬러 포인트가 특징이다. 슬리브는 위·아래 지퍼가 있어 텀블러 슬리브와 파우치 두 가지로 활용할 수 있으며, 메가MGC커피 멤버별 초상이 담긴 씰엽서 스티커도 함께 구성된다.
듀듀 생일 빔카메라 키링은 ‘생일&축하’라는 캠페인 핵심 컨셉에 맞춰, 빔카메라 내에 멤버들의 생일파티 컷 8종이 담겨 있어, 빔을 쏘면 멤버들과 함께 생일파티를 하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NCT WISH 캠페인은 '생일&축하'를 핵심 컨셉으로, 전국 매장에서 멤버별 생일을 기념한 컵홀더, 포스터, 100원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며 팬들과의 특별한 교감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굿즈 역시 해당 캠페인의 연장선에서, 팬들에게 ‘생일 선물’처럼 다가와 다양한 즐거움을 전할 것으로 전망된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이번 SMGC 캠페인을 통해 아티스트와 팬들이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 이어질 SMGC 캠페인의 행보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