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대표 이창환)은 프리미엄 아이스티 티오 음료(RTD)타입을 새롭게 출시했다.
파우더 타입 제품이 가정, 사무실 등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면, 이번 음료 타입은 야외 활동 중 쉽게 아이스티를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하게 되었다.
티오는 올리고당과 자일리톨을 첨가해 홍차 특유의 텁텁함 맛을 없애 깔끔하고 상쾌한 뒷맛이 일품인 아이스티이다. 또한 시원하게 즐길수록 과일 본래의 향미가 살아나는 결정과당을 사용해 온도가 낮을수록 복숭아 맛 아이스티의 풍부한 맛과 향을 더해주고 있다.
또한 ‘티오’는 복숭아 과즙분말과 홍차에서 나오는 자연 그대로의 색을 살려 아이스티 본연의 맛을 더했다.
티오 아이스티 음료제품은 캔, 페트 두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페트의 경우 주 소비층인 10대 여학생들의 트렌드에 맞춰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추구했으며, 여성의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소규격으로써 휴대가 편리하다.
동서식품 강해리 마케팅 매니저는 "소비자 대상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티오’가 경쟁사 제품 대비 상큼하고 달콤한 맛에 높은 평가를 받으며 2배 이상 높은 선호도를 보였다”며, “티오가 작년 파우더 타입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도 아이스티 시장에서의 돌풍을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