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가평의 막걸리 전문 기업 우리술(대표 박성기)은 25일 우리술 트위터 팔로워 5000여명, 페이스북에서 활동하고 있는 ‘톡쏘당’ 회원 1500여명, 파워블로거 등 우리술 '톡쏘는막걸리' 애호가를 초청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우리술 마니아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젊은 층을 대상으로 출시된 신제품으로 소셜마케팅을 활용한지 3개월 만에 5000명이 넘는 팔로워와 페이스북 ‘톡쏘당’ 회원 1500명 돌파를 기념한 오프라인 이벤트로서 젋은 층과 공유하고 더불어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향상을 도모할 목적으로 열린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우리술은 대부분의 주류업체에서 TV, 신문이나 오프라인을 중심으로 마케팅을 펼쳐 나가는데 반해 트위터나 페이스북, 유투브을 통해 한발 앞선 개인미디어와 네트워크에 관심을 갖고 이를 마케팅수단으로 적극 활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