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대표 김승훈)의 대표 브랜드 네추럴라이즈가 물에 잘 녹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눈꽃 차전자피’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차전자피는 물과 만나면 40배까지 팽창해, 장 운동을 촉진하여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고 콜레스테롤 감소에도 효과적인 식이섬유다. 이번에 선보인 네추럴라이즈의 ‘눈꽃 차전자피’는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총 6000mg 함유했으며,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업체 미국 다니스코(Danisco) 사와 캐나다 로셀(Rosell) 사에서 연구한 생유산균 10억 마리 및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담아 장 건강 개선 효과를 이중으로 강화시켰다.
특히 네추럴라이즈 ‘눈꽃 차전자피’는 약 10년의 차전자피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중 차전자피 제품들에 대한 고객의 불만을 개선한 제품으로 개발됐다.
많은 분말형 차전자피 제품들이 물에 잘 녹지 않고 뭉치는 반면, ‘눈꽃 차전자피’는 눈이 녹는 것처럼 물에 빠르고 쉽게 녹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차전자피 특유의 불편한 맛과 향을 최소화하고, 산뜻하고 달콤한 골드키위맛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여기에 푸룬을 비롯한 12가지 유기농 과일 및 채소, 15곡 발효효소 분말 등 총 29가지의 부원료을 담아 풍부한 영양까지 더했다.
네추럴라이즈는 이번 ‘눈꽃 차전자피’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4일까지 엔라이즈 공식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네추럴라이즈 ‘눈꽃 차전자피’, ‘더 퍼펙트 100억 생 유산균’, ‘유산균 꾸미’ 3종 중 1박스 이상 구매 시, ‘눈꽃 차전자피’ 3일 체험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한정 판매 제품인 ‘벚꽃 에디션 세트’ 500개를 선착순 판매할 예정이다.
엔라이즈 김승훈 대표는 “차전자피는 장 건강을 돕는 효과적인 식이섬유지만, 원료의 특성상 섭취에 불편한 점들이 있었다”며, “이러한 점을 보완한 ‘눈꽃 차전자피’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맛있게 장 건강을 케어하고 1일 1포 건강 루틴을 실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눈꽃 차전자피’는 엔라이즈 공식몰과 네이버, 카카오톡, 쿠팡, G마켓, 11번가 등 30여 개 온라인 채널에서 먼저 판매를 시작하며, 네추럴라이즈의 대표 제품은 주요 온라인몰 외 올리브영, 4대 국내 면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