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AHC가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 후원사로 참여해 TOP7 가수들의 지원 사격에 나선다.
AHC는 오는 29일과 30일 양일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에서 ‘중력 당당’ 부스를 운영한다. ‘중력 당당’ 부스는 중력 앞에 당당한 실로, 놀라운 피부 탄력을 선사하는 AHC 신제품,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라인 타이트닝’의 컨셉을 담아냈다.
중력 당당 부스 방문객들은 체험존에서 아이크림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게임존에서 재미있는 게임을 통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함께 포토존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념 촬영도 즐길 수 있다.
게임을 통해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라인 타이트닝’ 및 홈쇼핑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AHC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부스 외부에서도 간단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만 해도 피부 탄력 케어를 위한 ‘7일 탄력 체험 키트’를 받아볼 수 있다.
AHC가 올해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라인 타이트닝’은 미스터트롯3 진의 피부 관리 비결템으로 방송에 소개될 정도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8년 연속 No.1 안티에이징 브랜드 AHC의 스테디셀러,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13번째 업그레이드 신제품으로, 풀페이스 스킨 타이트닝 3STEP을 통해 처지고 늘어지는 얼굴 전체의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일명 ‘실로탄탄크림’이다. 히아루론산으로 2번 감싼 나노-히아좀을 함유한 역대 최소 사이즈 모공의 1/1,300의 아이크림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1일 1팩을 한 듯 빠른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강력한 본딩콜라겐 T7을 함유한 크림이 콜라겐 증가 효과로 채워주며, 펩타이드 실로 쫀쫀하게 피부 탄력을 케어해준다.
한편,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는 경연에서 진(眞)을 차지한 김용빈을 비롯해, 손빈아, 천록담, 춘길, 최재명, 추혁진이 출연하며, 이번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7월 20일까지 진주,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 12개 지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