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외식가> 도미노피자, BBQ, 디딤, KFC, 할리스커피

  • 등록 2019.12.17 12:16:31
크게보기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금일은 도미노피자의 크리스마스 한정판 '트리플 치즈 크러스트' 피자 출시와 BBQ의 BBQ 누구나 먹방콘테스트 개최 소식, 디딤이 여수돌산갓김치와 공급 및 판촉을 위해 MOU를 체결한 소식과 함께 KFC의 신메뉴 치짜세트 구입시 '징거버기'를 1,000원에 판매되는 정보와 할리스커피의 겨울신제품 ‘아이스 텀블러와 머그 MD’ 3종을 출시를 전해드립니다.


도미노피자, 크리스마스 한정판 ‘트리플 치즈 크러스트 피자’ 출시


도미노피자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트리플 치즈 크러스트 피자’를 오는 25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그리고 ‘트리플 치즈 크러스트 피자’ 출시를 맞아 신제품과 코카-콜라 1.25L그리고 해피 뉴 이어 토퍼가 포함된 스페셜 에디션 세트도 판매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가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보이는 ‘트리플 치즈 크러스트 피자’는 겹겹이 쌓인 3장의 크러스트 사이 사이에 콰트로 치즈퐁듀와 카망베르 크림치즈를 듬뿍 담아 치즈의 진한 풍미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 모차렐라, 체더, 파르메산치즈, 고구마무스, 파인애플 등 다양한 토핑을 올려 다채로운 맛을 선사한다. ‘트리플 치즈 크러스트 피자’ 가격은 라지 사이즈 3만5900원, 미디움 사이즈 2만9000원이다.


또한, ‘트리플 치즈 크러스트 피자’ 출시를 맞아 신제품과 코카-콜라 1.25L그리고 해피 뉴이어 토퍼가 포함된 스페셜 에디션 세트도 한정 판매한다. 스페셜 에디션 세트는 토퍼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하면 알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등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을 맞아 가족, 지인들과 함께 피자 먹으며 행복한 시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피자를 준비했다” 며 “신제품 ‘트리플 치즈 크러스트 피자’와 코카-콜라를 같이 주문해서, 연말 파티를 케이크가 아닌 피자에 ‘해피 뉴 이어 토퍼’를 함께하여 특별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BBQ 치킨 먹방 찍고 최대 3천만원 상금의 주인공 되자! ‘누구나 먹방 콘테스트’ 개최


제너시스 BBQ(회장 윤홍근)가 ‘BBQ 누구나 먹방 콘테스트’ 를 개최한다. 



BBQ는 최대 상금 3천만원을 받게 되는 ‘BBQ 프로 먹방러’ 를 선발하는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BBQ 치킨을 주제로 창의적인 먹방 콘텐츠를 확보하고, 고객과 함게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목적으로 개최한다. 


이번 콘테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팀 또는 개인은 제작한 동영상을 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업로드 하고, 이때 반드시 필수 해시태그(#누구나먹방콘테스트, #누구나BBQ) 를 함께 포스팅을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BBQ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자신이 포스팅한 SNS URL과 함께 응모 한다는 댓글을 남기면 참가하게 된다. 


촬영 영상 주제는 황금올리브치킨, 치즐링, 뱀파이어치킨 등 BBQ 전 메뉴를 자유롭게 선택해서 참여할 수 있다. 콘테스트 참가는 개인 또는 단체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응모 가능하다. 


모든 응모작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영상 조회수를 조작한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된다. 수상작의 소유권 및 저작권 등 일체의 지적 재산권은 제너시스BBQ 그룹에 귀속된다.  콘테스트의 응모는 1월 31일 까지 가능하며, 2월 7일 BBQ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당첨자가 발표된다. 콘테스트에 대한 모든 문의 사항은 BBQ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문의 할 수 있다.


이번 콘테스트는 1등 1개팀, 2등 1개팀, 특별상 3개팀 을 선발하며 총 상금은 4600만원 규모다.(제세공과금 22% 당첨자 부담) 콘텐츠 반응(조회수+좋아요 합산) 60%, BBQ 내부 심사 40%의 기준으로 득점 순으로 1등과 2등을 선정한다. 1등 3000만원, 2등 1000만원이 수여되며, 특별상은 ‘최다먹방’, ‘최다주문’, ‘최고조합’ 을 선보인 먹방러 3개팀을 선정해 각각 200만원씩 수여한다.


BBQ 관계자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개성 넘치는 먹방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고객들과 함께하는 BBQ’ 의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이번 콘테스트를 기획하게 됐다” 며 “이번 ‘누구나 먹방 콘테스트’ 를 통해 BBQ를 사랑하는 프로 먹방러들 뿐만 아니라 숨은 먹방 고수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디딤, 여수돌산갓김치 공급 및 판촉을 위한 MOU체결


디딤(대표 이범택)이 여수돌산갓김치의 안정적인 공급과 판촉을 위해 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디딤과 여수시, 여수돌산갓김치생산자연합회간의 3자 협약으로 최고의 품질로 인정받는 여수돌산갓김치를 소비자들에게 적극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이뤄졌다.


업무협약에 따라 디딤은 여수의 특산품인 돌산갓으로 만들어 맛과 품질이 뛰어난 김치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디딤은 현재 운영 중인 외식 브랜드를 활용한 판매 및 홍보로 여수돌산갓김치를 알려 시장이 확대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여수시와 여수돌산갓김치생산자연합회 역시 원산지 표시 단속 등 품질관리 지도 및 생산업체 교육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디딤 관계자는 “디딤은 지역 특산품과 연계하여 지역과의 상생과 고품질의 음식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업무협약 역시 여수의 특산품인 돌산갓으로 만든 김치를 디딤이 운영하는 브랜드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KFC, 신메뉴 치짜세트 구입하면 ‘징거버거’가 1000원! 신메뉴와 시그니처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KFC가 오는 23일까지 치짜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징거버거’를 천원에 할인 판매 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치짜는 지난 11월 KFC가 재출시한 인기 메뉴로, 바삭한 치킨 필렛 위에 매콤한 볼로네즈 소스와 야채, 모짜렐라 치즈와 페퍼로니를 더한 제품으로, 치킨의 바삭함과 피자의 진한 풍미를 한 번에 맛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징거버거는 KFC의 버거 중 시그니처 제품으로, 통가슴살패티와 상큼한 토마토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동시에 KFC의 인기 치킨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골고루 맛볼 수 있는 ‘갓반핫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갓양념치킨’ 3조각, ‘핫크리스피치킨’ 3조각 총 6조각 구성을 10,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KFC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고객들에게 다시 선보여 사랑받고 있는 제품과 대표 메뉴를 부담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라며 “고객들의 이용률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할리스커피, 겨울 ‘얼.죽.아’ 위한 아이스 텀블러&머그 MD 출시



할리스커피(대표 김유진)가 추운 겨울에도 아이스 음료를 찾는 ‘얼죽아’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아이스 텀블러와 머그 MD’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능성과 감각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활용도를 높였다. 내부는 이중 스테인리스 구조로 제작돼 보냉 기능이 뛰어나며 고급스러운 표면 마감 처리로 사용감이 좋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에 시크하면서도 모던한 색상 조합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스테인리스 아이스텀블러’는 겨울과 어울리는 매트블랙과 브론즈 컬러로 출시됐다. 현대적이고 모던한 외형에 시크한 컬러감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특히 재사용이 가능한 빨대와 세척솔이 세트로 구성돼 사용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540ml의 용량이며 가격은 26,000원이다.


‘더블 월 스테인리스 머그’는 고급스러운 브론즈 컬러가 적용된 제품이다. 더블 월 구조의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일반적인 오픈형 컵보다 음료의 온도가 오랫동안 지속된다. 사용감이 편한 손잡이 디자인을 더해 포인트를 더했다. 300ml 용량으로 가격은 19,000원이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얼죽아 트렌드에 겨울에도 아이스 음료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 이색적으로 아이스 텀블러와 머그를 출시했다”며 “이중 스테인리스 구조로 보냉 기능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이 매력인 제품으로 회사, 학교 등에서 ‘데일리 텀블러’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이하나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