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모델 '나나' 앞세워 식이섬유 '글램' 알려

  • 등록 2015.05.28 17:50:37
크게보기

 

현대약품은 자사의 마시는 식이섬유 글램(GLAMM)의 광고모델로 애프터스쿨 나나를 앞세워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사측은 28일 SNS 채널을 통해‘여성들의 체크포인트(Check Point), 글램 스타일(GLAMM Style)’컨텐츠를 제공했다.


해당 컨텐츠는 나나의 스타일리시한 오피스 라이프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나나가 바쁜 일상 속에서도 놓칠 수 없는 패션 아이템으로 글램(GLAMM)을 제안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나나는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슬림 핏 셔츠와 H라인 스커트를 입고 섹시한 오피스 레이디로 완벽 변신했다.


특히 신제품 글램의 그린과 블랙의 세련된 패키지를 연상시키는 민소매 도트무늬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직접 글램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현대약품은 이번 온라인 콘텐츠 공개를 알리기 위해 페이스북 공유 등 다댱한 이벤트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푸드투데이 김현선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