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게임업체 제휴 ‘앨리샤 팩’ 출시

  • 등록 2011.03.03 11:01:41
크게보기

롯데리아(대표 조영진)가 게임업체 엔트리브소프트와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앨리샤 팩’을 출시한다.

‘앨리샤 팩’은 대표제품인 불고기버거와 새우버거를 비롯해 인기 디저트인 치즈스틱, 양념감자를 콜라, 레몬에이드의 음료와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9600원이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앨리샤’의 게임 캐릭터가 그려진 3D퍼즐을 제공하며 오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가수 아이유가 광고모델로 활용해 유명한 ‘앨리샤’는 엔트리브소프트가 새롭게 론칭한 게임으로, ‘액션 라이딩’이라는 새로운 장르로 다이나믹한 레이싱 뿐만 아니라 관리 및 교배 시스템으로 자신의 목장을 꾸미고 말과 교감을 나누는 등 아기자기하고 다채로운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지난 8월 ‘스타크래프트II’ 출시 기념 패키지에 이어,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게임 캐릭터와 자사의 제품을 결합해 두 번째 프로모션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소비자층에 따른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반영해 앞으로도 알차고 풍성한 구성으로 고객확대에 박차를 가하며 올 상반기를 필두로 1위 기업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푸드투데이 윤선숙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