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마시는 퓨어' 100일만에 1500만병 판매

  • 등록 2010.07.20 17:09:41
크게보기

매일유업이 지난 4월 출시한 요구르트제품 '마시는 퓨어'가 출시 100일만에 1500만병이 넘게 팔린 것으로 집계됐다.

20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마시는 퓨어는 피겨요정 김연아의 '순수한 만큼 건강해질 수 있다'는 광고로 눈길을 끌면서 출시 100일만에 판매량 1548만3460병을 기록, 히트상품 반열에 올랐다.

지금까지 총판매량은 2천13t에 이르고 시장 점유율 20%를 기록하며 무첨가 발효유 시장에서 1위에 올랐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유산균 함유량이 1병당 10억마리 이상으로 많고, 이 유산균들이 캡슐처리 없이도 위산과 담즙에 살아남기 때문에 장 기능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기능이 탁월한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색소는 물론 안정제, 합성향 등 인공 합성물은 전혀 넣지 않아 웰빙 트렌드에 적합하고 여성들이 한 손에 쥐고 마실 수 있는 호리병 모양의 병으로 여성들로부터 인기를 얻은 것이 히트 성공의 비결이었다고 매일유업은 설명했다.
푸드투데이 조정현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