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대표 이강훈)가 TV 광고모델인 아이돌 그룹‘샤이니와 함께하는 뿌셔뿌셔 경품이벤트’를 오는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2개월간 실시한다.
‘샤이니와 함께하는 뿌셔뿌셔 경품이벤트’는 뿌셔뿌셔 전 제품에 샤이니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으며, 스티커뒷면 행운번호를 오뚜기 홈페이지 이벤트창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넷북, Ipod Touch, 닌텐도DS 등 총 309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행운번호를 입력한 응모자에게는 세 번의 응모기회를 부여, 총 566명에게 광고촬영 시 사용했던 샤이니의 소품(운동화, 권투글러브 등)과 화보집, 사인CD 등 의미 있는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15일 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뚜기 홈페이지의 뿌셔뿌셔 이벤트창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뿌셔뿌셔는 올해 1월부터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고올레산 해바라기유를 사용하고 있다’며‘맛있는 뿌셔뿌셔도 먹고, 샤이니의 사진과 소장품, 넷북 등 푸짐한 경품의 행운도 누릴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관심을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 뿌셔뿌셔는 국내 최초의 과자처럼 부셔먹는 라면으로 지난 1999년 출시되어 선풍적 인기를 끌었으며, 12년째를 맞는 지금까지도 연간 200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하며 초중고생을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푸드투데이 조정현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