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대표 김종우)는 23일부터 오는 1월 27일까지 약 한달 동안 만화가 강풀과 함께 건전음주 서명운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자는 건전음주 서명과 함께 강풀의 친근한 만화 캐릭터로 만들어진 크리스마스 카드와 연하장을 지인에게 보낼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디아지오코리아 홈페이지(www.diageo.co.kr)에 접속한 후, 건전음주에 동참하겠다는 서약과 실천강령 5가지를 모두 동의한 뒤 자신의 서명을 입력하면 된다. 서명이 끝나면 자신의 서명과 강풀의 유명 캐릭터들의 서명이 담긴 건전 음주 인증서를 받을 수 있다.
서명 캠페인과 함께 건전음주 크리스마스 카드 및 연하장 보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자는 홈페이지 내에서 건전음주 메시지가 담긴 강풀 작(作) 크리스마스 카드나 연하장에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아 가족, 친구, 혹은 지인에게 전송할 수 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건전음주 서명운동 참가자와 크리스마스카드와 연하장을 발송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17명에게 쿨드링커 6계명이 담긴 마그네틱 세트, 강풀의 친필 싸인이 담긴 만화책 단행본 세트, 건전 음주 교통카드, 국민관광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디아지오코리아의 건전음주 문화 조성 활동, ‘슬로우슬로우퀵퀵- 술잔은 천천히 술자리는 짧게’라는 쿨드링커 캠페인의 일환으로 계획됐다.
푸드투데이 조정현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