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샘물(대표 정희련)은 수분 섭취가 중요한 겨울철을 맞아 기존 백색 일색의 단조로운 색상과 획일화된 디자인의 냉온수기에서 탈피하고,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하여 업계 최초로 ‘풀무원샘물 컬러 냉온수기 7종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풀무원샘물 컬러 냉온수기 시리즈는 여타 냉온수기와 비교해서 최소형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슬림하고 산뜻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의 품격과 세련미를 더했다.
풀무원 샘물은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거쳐 선정한 색상인 애플 그린, 스카이 블루, 모던 그레이, 프리미엄 블랙, 샤이니 퍼플, 레드 와인, 인디고 블루 등의 7가지 색상 중에서 개인 취향이나 인테리어 분위기에 따라 가정, 사무실의 실내 공간에 어울리는 것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풀무원샘물 컬러 냉온수기 출시를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년 2월 28일까지 전화 ‘1588-8655’ 또는 메일 ‘water@pulmuone.com’으로 컬러 냉온수기를 신청하면 18만원 상당의 제품을 5만원 할인된 가격인 13만원에 구입 할 수 있다. 여기에 풀무원샘물 18.9리터 대형생수 3통을 무료로 증정한다.
풀무원 샘물 마케팅 팀 허주연 부장은 “백색 일변에서 점차 레드, 블랙, 그레이 등으로 진화하고 있는 가전 제품들에 착안하여 냉온수기도 소비자들의 감각이나 인테리어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컬러 냉온수기를 선보였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푸드투데이 조정현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