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오는 11월 9일 오후 4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08 사랑나눔콘서트'를 개최한다.
농심이 주최하고, 대한적십자사가 후원하는 사랑나눔콘서트는, 지난 2000년부터 개최돼, 올해 9회째를 맞이했다.
이번 콘서트에는 동방신기, 소녀시대, 원더걸스 등을 비롯 국내 최정상급 가수 20여 팀이 출연, 청소년들에게 기부를 통한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 사랑나눔을 체험하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사랑나눔콘서트는 무료 입장권과 함께 농심 신라면 2개를 갖고 오면 입장이 가능하다. 농심은 콘서트 당일 입장객들이 기부한 라면과 농심이 기증한 라면(1000박스)을 합쳐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불우이웃에 전달할 예정이다.
농심은 지난 2000년부터 해마다 사랑나눔콘서트 주최를 통해 이웃들과 사랑나눔을 실천해왔으며, 지난해까지 8번의 사랑나눔콘서트를 통해 약 1만 1500박스, 34만개의 라면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사랑나눔콘서트의 입장권은 농심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입장권은 일반석과 특별석으로 제공되며, 일반석은 회원 가입 후 바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한 농심 홈페이지에서는 콘서트 관련 퀴즈에 응모하면, 응모자의 이름으로 기본 포인트가 적립되는 온라인 기부제 ‘사랑의 라면은행’이 운영된다. 사
랑의 라면은행에 적립된 포인트는 농심 라면으로 전환되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되며, 응모자는 라면 기부와 함께 사랑나눔콘서트 특별석 당첨의 행운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 ‘사랑의 메시지’ 이벤트를 실시하여 보내고 싶은 사람에게 무료로 사랑의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참여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하여, 라면 1박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11월 2일까지 진행된다.
손욱 농심 회장은 “농심은 매년 개최되는 사랑나눔콘서트를 통해, 청소년들이 이웃과의 사랑나눔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고,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사랑나눔봉사단과 농심 사회공헌단 활동,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 등 의미있는 사업을 확대하여 국민과 함께 건강한 삶, 행복한 삶을 만들어 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푸드투데이 조정현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