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와 영화 ‘007’이 손을 잡았다.
칼로리와 설탕이 제로인 ‘코카-콜라 제로(Coca- Cola Zero)’는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최강 액션 블록버스터 ‘007 퀀텀 오브 솔러스’와 글로벌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프로모션을 기념해 ‘코카-콜라 제로’ 스페셜 한정 팩키지를 출시했으며, 한정 팩키지에는 007 오프닝의 트레이드 마크인 총알타겟 모양을 배경으로 블랙 턱시도를 멋지게 차려 입고 있는 매력남 제임스 본드의 실루엣이 등장한다.
또한 공동프로모션의 일환으로 13일부터 11월 7일까지 ‘코카-콜라 제로’사이트(www.cocacolazero.co.kr)에서 퀴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5개국의 소비자들과 함께 전세계 개봉전 007 런던 VIP시사회에 참석할 수 있는 ‘007 글로벌 본드 체험 프로그램’ 참가 기회(1쌍)와 제임스 본드의 고향 런던과 파리 패키지 여행(1쌍) 등의 혜택을 주는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 10월 한달 동안 ‘코카-콜라 제로’ 프로모션 제품에 CGV 콤보 할인 쿠폰을 삽입함은 물론, 수도권 주요 할인매장(롯데마트, 홈플러스, 2001아울렛), 편의점, 체인 슈퍼마켓에서는 ‘코카-콜라 제로’ 구입 시 예매권, 티셔츠, 포스터 등을 제공한다.
최고의 스파이 제임스 본드가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코카-콜라 제로’ 찾는 과정을 스펙타클하게 보여주는 TV광고도 10월 중 전파를 탈 예정이다.
코카-콜라 제로 브랜드매니저 이지연 부장은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제임스 본드를 통해 코카-콜라 제로만의 독특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코카-콜라 제로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불어 제임스 본드의 세련된 이미지와 코카-콜라 제로와 어울려 새로움에 도전하는 이미지가 더욱 업그레이드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조정현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