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은 면사랑 제품 평가 및 제품 개발에 아이디어를 제공할 ‘누들러버스 클럽(noodle lovers club) 모니터 회원’을 15일부터 31일까지 모집한다.
면사랑 누들러버스 클럽 모니터 회원은 총 15명으로 구성돼 기존 면사랑 제품과 신제품을 시식 평가, 제품 개발 아이디어, 모니터링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총 6개월로 월 1회 면사랑 메뉴 개발팀과의 좌담회, 활동한 내용에 대한 보고서 제출 등의 활동도 포함된다. 면사랑 누들러버스 클럽 모니터 회원들의 시식 평가와 모니터 내용들은 2009년 상반기 신제품 출시 시 반영된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 및 컨텐츠 아이디어를 펼칠 기회가 주어지며 평소 메뉴 개발이나 맛 집 평가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발된 면사랑 누들러버스 클럽 모니터 회원에게는 소정의 면사랑 제품과 면사랑 세계면요리교실 무료 수강권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면사랑 홈페이지(www.noodlelovers.com)나 메일(mhchoi@noodlelovers.com)로 신청한 후 2차적으로 면접을 진행하며, 면접 대상자 전원에게는 면사랑 냉장면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면사랑 정세장 대표는 “면사랑 누들 러버스 클럽 모니터 회원들의 냉철한 평가와 신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소비자 입맛에 맞는 신제품을 개발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면사랑은 11월 가을과 겨울 시즌에 맞는 우동, 칼국수 등의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푸드투데이 조정현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