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지역 대학생들만을 위한 전국 유일의 공모전인 ‘보해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의 막이 올랐다.
보해양조(대표 임건우)는 8일부터 오는 11월 7일까지 두 달간 광주ㆍ전남ㆍ전북지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보해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신청접수를 받는다고 최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보해가 지역 대학생들에게 자유로운 상상력과 숨은 아이디어를 맘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광주ㆍ전남지역 학생들에 한해 개최됐던 공모전을 지난해부터는 전북지역까지 확대해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20대와 함께하는 공익 캠페인(CSR) 전략’과 ‘20대를 위한 잎새주 이벤트(BTL) 전략’, ‘매취순 브랜드 재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개최되며, 광주ㆍ전남ㆍ전북 등 호남지역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희망자는 오는 11월 7일까지 개인 또는 3인 이하로 팀을 구성해 보해 아이디어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서 및 주제관련 기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우편 및 방문접수도 가능하다.
대상 1팀에게는 200만원의 상금과 일본 산업시찰의 기회 및 노트북을, 금상 2팀에게 각 100만원의 상금과 함께 일본 산업 시찰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 은상 3팀과 동상 4팀에게는 각각 50만원과 20만원의 상금을 전달한다. 또한 보해는 이번 공모전 수상자들을 다음 채용 시 우대할 예정.
푸드투데이 조정현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