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커피 컴퍼니와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무설탕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파리 카페오레’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시애틀 라떼, 밀라노 에스프레소, 콴디 카라멜에 이어 한국시장에 출시하는 네 번째 냉장 컵커피 제품으로 카페문화의 본고장인 파리에서 영감을 얻었다.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파리 카페오레’는 파리인들이 노천카페에서 즐겨 마시는 카페오레의 맛을 담은 프리미엄 냉장 컵커피 제품이다.
고품질 아라비카 커피 원두에서 추출한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에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신선한 우유만을 더해 담백한 커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캔 패키지에 파리의 풍경을 넣은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파리 카페오레’는 스타벅스 컵커피 제품을 상징하는 초록색 빨대가 부착되어 있어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독특한 스타벅스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유통기한은 3주로, 컵커피 제품군 중 가장 짧아 커피 애호가들이 프랑스식 무설탕 카페오레를 신선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동서식품 안경호 홍보실장은 “이 제품은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해 만들어졌으며 단맛이 적은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동서식품은 이번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파리 카페오레’ 출시를 기점으로 지하철 옥외광고와 버스 광고, TV 광고를 선보인다. 아울러 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을 통해 타깃 소비자들에게 보다 많은 시식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소비자 가격은 200ml 1800원.
푸드투데이 조정현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