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대표 김종우)는 지난 6월 안전생활시민연합과 함께 진행한 제 1회 건전 음주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대상으로 선정된 ‘건전음주 MT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건전음주 MT 프로그램은제 1회건전음주 아이디어 공모전 대상 수상자인 가하영.전민진(서울여대 4학년)씨가 직접 디아지오코리아의 인턴쉽을 통해 실행하며, 건전한 음주 문화를 토대로 기존의 MT문화를진정한 멤버쉽 트레이닝의 장으로 만들어 나간다는 취지다.
프로그램은‘건전음주 교육’ ‘건전 음주 MT’ ‘건전 음주 체험 후기’ 등 크게 3부분으로 이루어 지며, 전국대학생 및 직장인들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참여 방법은 10명이내로 한 팀을 이루어 디아지오코리아 홈페이지에 건전 음주 아이디어와 MT 일정을 올리면 된다. 신청마감은 8월 7일 오후 5시까지이며, 총 10팀을 선정 8일에 발표한다.
선정된 10팀은 11일과 13일 중 1회의건전 음주 MT 사전 교육을 받게 되고 교육 이수 후 음주 서약서를 제출하는 팀은 MT 지원금 30만원과 건전 음주 티셔츠를 제공받는다. 이후 각 팀은 8월 31일까지 자신들이 제출한 프로그램에 따라 MT를 즐기는 방식이다.
디아지오코리아의권수진 사회공헌팀장은 “MT프로그램을 시작으로 건전한 음주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며 “특히 공모전에서 선정된 우수한 아이디어들을 실제 활용하고, 공모전 당선자에게 주어지는 특전인 인턴쉽을 통해 자신의 아이디어를 직접 진행하도록 함으로써 공모전의 의의도 살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조정현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