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르텐비어, 체험마케팅 활발

  • 등록 2007.10.31 14:20:13
크게보기


생맥주전문점 가르텐비어를 운영중인 디즈(대표 한윤교)가 길거리 생맥주시음회와 국제영화제 및 제작발표회 현장 시음회 등 무료 체험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지난 27일 롯데백화점 부평점 야외광장에서 가르텐비어는 체험마케팅의 일환으로 '2007 비어 페스티벌' 행사에 참가, 무료 시음회를 개최했다.

가르텐비어는 롯데백화점 구매고객 중 총 300여 명의 고객에게 무료로 생맥주를 나눠주고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해 잠재고객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받았다.

이에 가르텐비어 홍성종 홍보팀장은 “체험마케팅은 매장에서 상품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독특한 서비스를 통해 상품과 브랜드 이미지를 꾸준히 심어 줌으로써 소비자를 애호고객으로 만드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라고 언급했다.
푸드투데이 김지연 기자 1004@fenews.co.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