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윤리경영지킴이’ 오픈

  • 등록 2005.08.03 16:3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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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박준원)은 공정하고 투명한 경영 의지를 대내외에 선포하고, 윤리경영을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를 실현하기 위해 회사 홈페이지(www.ourhome.co.kr)에 윤리경영 사이트인 ‘윤리경영 지킴이’를 오픈했다.

아워홈이 홈페이지를 통해 운영하는 ‘윤리경영지킴이’ 사이트는 아워홈의 전임직원과 거래?협력업체들이 준수해야 할 윤리규범 및 실천지침에 대한 소개와 함께 불공정거래 행위 등에 대한 제보를 받는 코너로 구성돼 있다.

특히 제보코너는 별도의 로그인 없이도 내.외부 고객이 회사에 대한 불공정사례나 고객 불편 등을 개진할 수 있고, 접수된 모든 제보사항을 일관된 채널을 통해 경영진이 직접 열람하게 할 수 있도록 해 신속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화 했다.

박준원 사장은 “고객에게 보다 질 높은 푸드 서비스와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식품을 제공하는 종합식품기업이 되기 위해 윤리 경영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며 “특히 시스템을 통해 접수되는 모든 제보사항을 수렴해 고객의 불만을 최소화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이승현 기자 tomato@f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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