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가 연말 홈파티 시즌을 맞아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맛을 즐길 수 있는 ‘BBQ 폭립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BBQ 폭립 2종’은 패밀리 레스토랑 대표 메뉴로 손꼽히는 폭립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번거로운 조리 과정 없이도 전문점 수준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만큼 고물가 속 외식비 부담으로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신제품은 미국식 오리지널 BBQ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더블 시즈닝 BBQ(500g) 폭립’과 달콤한 특제 간장 소스로 맛을 낸 ‘스위트 BBQ(500g) 폭립’ 총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지방층이 얇고 살코기가 두툼한 ‘로인립’ 부위를 사용했으며, 고기 본연의 풍부한 육향과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적의 온도에서 저온 숙성 과정을 거쳤다.
먼저, ‘더블 시즈닝 BBQ 폭립’은 10여 가지 향신료를 곱게 갈아낸 ‘소프트 시즈닝’과 향을 살리기 위해 거칠게 분쇄한 ‘하드 시즈닝’을 조합해 미국식 오리지널 BBQ 특유의 깊고 진한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여기에 바질, 오레가노 등 6가지 향신료와 토마토 페이스트, 사골엑기스, 양파 등을 넣은 특제 소스를 발라 풍미를 더했다.
‘스위트 BBQ 폭립’은 미트프로젝트만의 노하우로 개발한 특제 간장소스를 사용해 풍부한 감칠맛이 일품인 한국식 폭립이다. 질리지 않는 단맛과 짠맛의 황금비율로 술안주는 물론, 아이들 영양 간식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
조리 방법도 간단하다. 냉장 해동 후 에어프라이어 및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데우거나 비닐을 제거하지 않고 끓는 물에 약 10분간 중탕하면 된다. 조리 난이도가 낮아 캠핑 등 야외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 있고, 용량도 넉넉해 연말 홈파티 메뉴로도 제격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약 8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흑백리뷰(소속사 굿워크랩)’와 협업한 브랜디드 콘텐츠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오는 15일까지 ‘흑백리뷰’ 채널 전용 링크를 통해 제품 구매 시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경상 혜성프로비젼 온라인팀장은 “외식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연말 홈파티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이 손쉽게 전문점 수준의 고품질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기 전문가 ‘미트프로젝트’만의 노하우를 십분 발휘한 두 가지 스타일의 폭립과 함께 풍성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