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프랑스 No.1 프리미엄 밀맥주 ‘크로넨버그 1664 블랑’이 지난 5일 서울 성수동 EQL Grove에서 열린 2025 서울패션위크 애프터 파티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패션 관계자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서울패션위크 홍보 부스 운영에 이어 두 번째 협업으로, 1664 블랑의 슬로건 ‘Good Taste With a Twist’를 콘셉트로 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공간에서 진행됐다.
초청된 디자이너, 인플루언서, 패션업계 관계자들은 서울패션위크 참가 27개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을 감상하며 그룹 CHS의 라이브 공연, DJ 지우∙다니엘 오∙키라라의 디제잉 무대와 함께 1664 블랑의 매력을 만끽했다.
하이트진로 유태영 상무는 “서울패션위크는 글로벌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행사로, 1664 블랑의 가치와 잘 맞닿아 있다”며 “이번 협찬은 런던∙코펜하겐 패션위크 후원에 이어 글로벌 패션 마케팅 전략의 연장선상에 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