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아워홈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의 ‘고기 파티’편 우승 메뉴인 ‘김재중의 불짬뽕 등갈비’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아워홈은 이번 시즌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해,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을 콘셉트로 한 집밥형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김재중의 불짬뽕 등갈비’는 아워홈과 편스토랑이 함께 선보이는 여섯 번째 협업 메뉴이다. 지난 1일 방송된 ‘고기 파티’ 편에서 등갈비와 짬뽕 소스의 이색적인 조합이 아워홈 전문가 평가단과 연예인 평가단의 호평을 받아 최종 우승 메뉴로 선정됐다.
김재중의 불짬뽕 등갈비는 16시간 숙성을 통해 잡내를 제거하고 부드러운 육질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아워홈 특제 양념으로 직화 방식의 강렬한 불향과 짬뽕 특유의 얼얼한 매운맛을 구현해, 식욕을 자극하는 깊은 풍미를 완성했다. 매콤한 양념은 밥과 함께 비벼서 한 끼 식사로 먹기에도 제격이다.
조리 방식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쿠킹호일로 감싼 등갈비를 18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서 16분간 조리하면 육즙 가득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나며, 더욱 진하고 풍부한 맛을 원한다면 호일은 아래에만 깔고 위는 열어둔 채 180도에서 12분간 조리하면 된다.
신제품은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컬리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하여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17일까지 최대 3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더운 여름철, 식사나 안주는 물론 캠핑용으로 모두 어울리는 메뉴”라며 “앞으로도 아워홈만의 메뉴 개발 및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간편식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