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BBQ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화이트데이 시즌을 겨냥해 특별한 애프터눈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글로벌 팬층이 두터운 BBQ 홍보모델 변요한 배우가 BBQ의 인플루언서 팬 커뮤니티 친플루언서(Ch’influencer, Chicken + Influencer) 소속 40여명과 함께 BBQ빌리지 송리단길점을 찾았고, 변요한 배우는 글로벌 팬들과 함께 딸기애프터눈티 등 BBQ빌리지 송리단길점의 화이트데이 시즌 프로모션 메뉴를 맛보며 티타임을 즐겼다.
또한, 유튜버 @kexplorer1이 변요한 배우와 함께 캐주얼한 스트리트 인터뷰 형식의 Q&A를 진행하며 담소를 나눴다.
변요한 배우는 “실제로 치킨을 정말 좋아해서 촬영이 끝나고 나면 스탭들과 함께 늘 치킨을 시켜먹는다” 며 “비비큐 모델이라서가 아니라, 진심으로 비비큐를 좋아하기 때문에, 다른 치킨 브랜드 모델 제의가 들어오면 하지 않겠다” 등 재치있는 대답을 내놓으며 글로벌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변요한 배우는 팬들과의 밸런스게임 Q&A 세션, 기념 촬영, 디저트 먹방 콘테스트 등을 거쳐 행사를 마무리했다.
BBQ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는 러브 인 런던 프로모션이 오는 4월 30일까지 애프터눈 티 세트와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단순한 치킨 레스토랑을 넘어, BBQ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담아낸 BBQ빌리지 송리단길점은 치킨뿐만 아니라 화덕 피자, 파스타, 샐러드, 고급 디저트, 수제 베이커리까지 아우르며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
BBQ 관계자는 “이제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며, “BBQ빌리지 송리단길점은 코스요리, 수제 베이커리 코너, 그리고 시즌별 애프터눈 티 등을 통해 미식의 영역을 확장하며, BBQ의 ‘최고 중의 최고 품질(Best of the Best Quality)’ 철학을 실현하는 공간”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