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를 위한 우유, 서울우유 MBP 50만개 일판매량 돌파!

  • 등록 2005.05.13 10:08:15
크게보기

뼈를 약하게 하는 파골세포의 활동을 억제해 튼튼한 뼈를 만들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특허가 출원된 서울우유 MBP우유가 드디어 일판매량 50만개를 돌파했다.

이것은 경쟁사의 주 상품인 매일유업의 ESL이 일 판매량 150만개, 남양유업GT의 일 판매량 70만개를 비교할 때 경이적 수치로 관계자는 파악하고 있다.

수량에는 아직 못미치지만 경쟁사에 비해 서울의 MBP우유는 타유업계의 주력우유가 아니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참고로 서울우유의 주상품인 백색시유는 하루 800만개를 판매할 정도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MBP는 다양한 이벤트와 친숙도를 높이고 제품력에 대한 입 소문을 퍼트리는 계기가 되어 판매에 탄력 받아 매일 ESL과 남양 GT의 판매량 수준으로 맞춰질 것이라고 예상했다.

서울우유는 지난 68년동안 우유만들기의 한길을 걸어온 전문기업으로 어린이 전문 제품 '앙팡', 그리고 최근에는 간발효유 '헤파스'를 판매하면서 유업계 마케팅에 큰 변혁을 일으키고 있다.

황순국 기자/hope@fenews.co.kr

푸드투데이 황순국 기자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