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셋 입은 코카콜라

  • 등록 2012.07.04 09:15:44
크게보기

장 폴 고티에의 '라이트 리미티드 에디션' 국내 상륙

'코르셋을 입은 코카-콜라'가 국내에 온다.

 

코카-콜라사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장 폴 고티에의 영감으로 탄생한 '코카-콜라 라이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국내 시장 최초로 출시한다.

 

'나이트(Night)', '데이(Day)', 타투(Tatoo)' 3종으로 출시되는 '코카-콜라 라이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나이트 앤 데이 (Night & Day)' 컨셉트로 장 폴 고티에의 시그너처 아이템인 코르셋과 스트라이프 패턴을 패키지에 접목시켜 눈길을 끈다.

 

특히 마돈나의 코르셋을 입힌 듯 섹시함을 강조한 나이트 보틀(Night)은 전위적이고 정교한 패턴 속에 육감적인 여성의 바디를 연상시키는 프린트가 특징이다. 또한 여름 머스트 해브 패션 아이템인 스트라이트 패턴의 '데이 보틀(Day)'은 장 폴 고티에 특유의 모더니티 감성을 살린 에디션으로 국내 시장에서도 패션 피플과 한정판 매니아들의 수집욕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장 폴 고티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평소 사랑하는 디자인 코드와 시그니처를 보여주길 원했다"며 "여성의 아름다운 바디라인과 같은 '코카-콜라' 컨투어 보틀에 어울리는 스타일리쉬한 의상을 입혀주는 것 같아 너무 즐거운 작업이었다"고 코카-콜라 라이트 리미티드 에디션 작업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코카-콜라 라이트'는 2003년부터 '카스텔 바작', '겐조 타카다', '로베르토 카발리', '칼 라거펠트'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왔으며, '코카-콜라'가 탄생한 지 126년이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늘 당대 최고의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주며 트랜드를 앞서가는 예술적인 변신을 해오고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당대 최고의 디자이너들과 리미티드 에디션을 진행하며 스타일리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고히 다져온 '코카-콜라 라이트'는 올해 세계적인 패션아이콘인 장 폴 고티에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칼로리의 가벼움을 하이패션 감성으로 담아내는데 성공했다"며 "유럽 등지에서 화제를 모았던 장 폴 고티에의 리미티드 에디션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게 돼 기쁘다. 이번 출시는 코카-콜라 콜렉터는 물론 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층과 패션피플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을 거라 예상한다"고 밝혔다.

 

장 폴 고티에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나이트', '데이', '타투' 세 버전으로 선보이는 250ml 유리병'과 '나이트', '데이' 두 버전의 355ml 캔 제품으로 판매되며, 소매점과 백화점 등에서 소진 시까지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250ml 유리병은 2000원, 355ml 캔제품은 1200원 (백화점가 기준)이다.

푸드투데이 노지형 기자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