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삼성전자와 여심공략 메이크업

  • 등록 2012.07.03 14:47:52
크게보기

삼성전자 스마트 모니터 970과 스마트 카메라가 2일과 3일 양일간에 걸쳐 서초동 삼성 딜라이트샵에서 여성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화장품 전문 브랜드 아모레 퍼시픽과 함께 피부 진단 및 메이크업 서비스를 진행한다.

 

메이크업을 받은 고객에게는 삼성 스마트 모니터 970의 MHL기능과 최고의 화질을 통해 메이크업을 받는 과정을 생생하게 볼 수 있는 서비스까지 마련됐다.

 

메이크업을 마친 고객들에게는 삼성 스마트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 이메일 또는 페이스북으로 바로 전송해 주는 서비스까지 함께 진행했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HOW TO LIVE SMART캠페인의 일환으로 삼성 IT제품과 여성들의 주요 관심 제품과 연계한 공동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가깝게 다가가고자 마련된 행사"라며 "앞으로도 삼성 스마트 모니터와 스마트 카메라의 다양한 타겟 공략을 위한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노지형 기자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