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쁘띠첼’이 신제품 ‘스퀴즈 오렌지’를 출시하며 선보인 새 광고가 눈길을 끌고 있다. 탑모델 이솜이 새로운 인물로 등장하며 CF 속에서 김수현과 삼각관계를 형성해 드라마 같은 스토리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연신 ‘진짜야, 가짜야?’라고 물으며 김수현의 마음을 확인하려는 이솜에게 ‘진짜야~.’라는 답변으로 일관하는 김수현의 진짜 속마음은 무엇인지 CF 속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퀴즈 오렌지는 CJ제일제당의 쁘띠첼이 지난 6월 새롭게 출시한 제품으로, 생오렌지 3개만을 짜서 담은 생착즙 오렌지 주스다. 농축액을 넣거나 갈아 만든 기존의 주스와는 달리 물 한방을 넣지 않고 짜서 만든 진짜 오렌지 주스이기 때문에 신선도는 물론 맛과 영양을 그대로 유지한다.
유정민 CJ제일제당 쁘띠첼 브랜드 매니저는 "감성적인 2529 여성들에게 다소 생소한 생오렌지 착즙주스를 설명하기 위해 기존의 농축액 환원 주스와 명확히 선을 그어 '진짜'라는 단어를 사용해 표현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