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블랙신컵', 여수엑스포서 인기만점

  • 등록 2012.06.26 11:30:28
크게보기

농심의 '블랙신컵'이 여수엑스포 현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농심은 26일 블랙신컵이 5월 12일 엑스포 개막 이후 한달간 현장 편의점 2곳에서만 총 4500여개가 팔려나가 1일 평균 150개의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국내 컵라면시장 판매 1위 제품인 육개장 사발면이 전국 2만여 개 편의점 점포당 하루 평균 3개 정도가 팔리는 것과 비교할 때 매장당 평균 판매량이 25배 가량 높은 수준이다. 블랙신컵은 65g 수준의 소용량 컵라면보다 용량이 크고(101g) 버섯과 야채가 푸짐해 간편한 한끼 식사용으로 적합하다.

 

농심은 엑스포 현장내 11개의 판매 키오스크(간이 판매소)를 신규로 설치해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게 공급하고 있다.

 

한편 농심은 엑스포 현장에 홍보관을 설치, 총 10명의 요원을 파견해 운영하고 있으며 개막 이후 지난 24일까지 43일간 총 4만5000명 가량의 관람객이 농심 홍보관을 방문했다.

 

푸드투데이 노지형 기자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