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전국 CGV 매장에서 진행된다. 100% 당첨의 행운이 쏟아지는 스크레치 카드를 받고, 스크레치를 긁으면 당첨 등수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1등~4등 상품의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며, 나머지 상품은 현장에서 바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CGV에서 음료를 시킬시 제공되는 퓨즈티 컵에 있는 QR코드를 검색하면 퓨즈티 복숭아 500ml PET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퓨즈 티'는 깔끔한 홍차에 상큼한 과일을 더해 상쾌해진 퓨전 스타일의 아이스티로 국내에는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아이스티 맛인 복숭아와 레몬으로 출시했다. 홍차와 복숭아의 퓨전은 기분 좋은 달콤함을, 홍차와 레몬의 퓨전은 톡톡 튀는 상큼함을 전한다.
코카-콜라사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가 시작된 만큼 '퓨즈 티'를 통해 음료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으며 한국의 차 시장을 주도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소비자에게 글로벌 티 브랜드의 국내 시장 런칭을 적극 알리고, 퓨즈 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