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식품클레임 대응기법 교육생 모집

  • 등록 2012.06.07 12:1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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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오는 21일 수원 aT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진행되는 ‘식품클레임 대응기법’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식품클레임 대응기법은 최근 농식품산업에서 클레임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교육이다. 교육 중 실제 사례 연구를 통해 실무자로서 지녀야할 이론적 지식은 물론 구체적인 대응방법까지 학습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전의 교육 평가에서 평균 4.5점(5점 만점)을 훌쩍 넘기는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이번 교육에서는 식품관련 소비자 클레임의 대응기법과 처리방안을 전달할 예정이다. 교육생들이 유형별 불만고객 응대방법과 상담 프로세스 등을 학습함으로써 클레임을 보다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교육은 이날 하루 6시간에 걸쳐 열린다. 교육비 10만원 중 70%가 국고지원에 따라 3만원의 자부담금으로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aT 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식품교육팀(031-400-3537)으로 하면 된다. 
푸드투데이 노지형 기자 jentle2@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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