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사랑 마케팅을 펼친다.
오뚜기는 6일부터 25일까지 수원보훈지청 페이스북 이벤트페이지 내 뿌셔뿌셔를 주제로 호국선열들에게 감사 메세지를 기재하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뿌셔뿌셔 1박스를 선물로 준다.
또 수원역과 수원시외버스터미널 부근에서 뿌셔뿌셔 1개와 나라사랑 뱃지를 증정해 생활 속의 작은 실천이 나라사랑의 첫걸음임을 알리는 등 나라사랑 실천 캠페인을 시행한다.
제품에는 QR코드가 삽입된 스티커를 부착, 수원보훈지청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로 바로 갈 수 있게 편의성을 가미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국내를 대표하는 식품업체로서 세계수출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는 오뚜기는 토종기업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며 “이러한 ㈜오뚜기의 뿌리가 회사 문화를 이루고 있을 뿐 아니라 10대 타깃의 제품에도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하는 마케팅을 펼치는 색다른 아이디어의 원천”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