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우수고객 서비스 강화

  • 등록 2012.06.05 11:2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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빕스가 기존 우수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하고 우수고객을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을 신설한다고 5일 밝혔다.
 
이에 따라 빕스 마니아 고객이 전화나 빕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식사 예약을 할 경우 고객이 남기는 전화번호로 마니아고객 여부가 확인돼 별도 리스트로 예약이 관리된다. 점포 방문 시에도 ‘마니아 고객님’이라는 특별한 호칭으로 서비스를 받게 된다.
 
빕스 관계자는 “매장 직원들이 마니아 고객임을 확인할 수 있는 POS 시스템이 새롭게 구축돼 빕스 마니아에 대해 예약부터 방문, 퇴점까지 토탈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푸드투데이 노지형 기자 jentle2@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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