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바나나맛 우유와 딸기맛 우유가 1일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카톤팩(280ml) 형태로 출시되는 바나나맛우유와 딸기맛우유는 일본 시코쿠유업과의 기술제휴를 통해 현지에서 생산 공급된다. 시코쿠유업은 시코쿠 지역 유음료 1위업체로서 일본 전체 10위권 규모의 전문 유업체이다.
일본 진출과 동시에 현지 최대 편의점업체인 로숀의 8,000개 점포에 공급이 확정됐으며 연간 300억원 규모의 판매가 예상된다.
일본 진출을 기념해 빙그레는 3일까지 롯데마트 서울역점과 김포공항점에서 일본인을 대상으로 바나나맛 우유 무료 증정행사를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