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의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비비고 2주년을 맞아 열리는 것으로 비비고 해외 진출 국가를 대상으로 대학생들의 신선하고 톡톡 튀는 마케팅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CJ푸드빌 한식사업부 곽한근 부장은 “비비고는 영국 런던을 비롯 중국, 싱가포르, 미국, 베트남, 일본 등 올 한해 약 20여 개 매장을 열고 글로벌 진출을 대폭 확대하는 중요한 시기”라며 “참여하는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향후 비비고 해외 및 국내 마케팅 전략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비비고의 대외적인 인지도 상승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주제는 '비비고의 해외 진출 마케팅 전략(영국, 일본, 베트남 중 택 1)'과 '비비고의 국내 브랜드 마케팅 전략'으로 이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시상은 1등 한 팀에 장학금 200만원, 2등 한 팀과 3등 두 팀에는 각각 장학금 100만원과 50만원이 지급된다. 특히 수상자에 한해 수상 시점에서 2년 내 CJ그룹 공채 마케팅 직무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및 가산점을 부여한다.
대상은 국내 및 해외 대학생(4년제 이상) 및 휴학생으로 개인 및 팀 참여가 가능하다. 오는 7월 1일까지 접수를 하며 1차 발표는 7월 13일, 2차 PT 및 시상식은 24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및 접수는 bibigomkt@naver.com 으로 가능하다.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