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는 자사의 제로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의 CF 모델로 개그콘서트의 '용감한 녀석들'을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용감한 녀석들이 출연하는 나랑드 사이다 광고는 25일부터 공중파로 방송을 시작한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칼로리가 없으면서 산뜻하고 맛있는 사이다라는 컨셉이 '용감한 녀석들'이 가지고 있는 신선한 시대 풍자적 이미지와 어울려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나랑드 사이다'는 기존 사이다가 250㎖ 한 캔에 100㎉가 넘는 열량이 있는 것에 반해 칼로리가 제로인 것이 특징이다.
또 칼로리 뿐 아니라 설탕과 색소, 보존료 등도 첨가하지 않아 기존 사이다와 차별을 두면서 탄산음료 시장에 안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