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평일 점심·오후 '할인 마케팅'

  • 등록 2012.03.19 11:05:56
크게보기

실속 있는 점심메뉴에 1000원짜리 간식메뉴



글로벌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KFC가 평일 점심과 오후 시간대별로 대표 메뉴 가격을 낮춘 ‘스마트 밸류(Smart Value)’ 온 타임 마케팅(On Time Marketing)에 나선다고 19일 전했다.

‘스마트 밸류’ 마케팅은 평일 점심 11시~14시 ‘런치밸류’와 평일 오후 14시~17시 ‘애프터눈밸류’로 나뉜다.

‘런치밸류’는 ‘치킨불고기세트’와 ‘새우버거런치세트’를 3700원, ‘타워버거세트’를 4900원에 판매하는 것으로, 메뉴 구성은 매장별로 다소 차이가 있다.

‘애프터눈밸류’는 ‘에그타르트’ ‘비스킷’ ‘카사바칩’ ‘후렌치후라이’ ‘미니해시브라운’ 등 디저트메뉴를 1000원에 파는 마케팅이다.
푸드투데이 김병태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