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시리얼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동서식품(사장 이창환)의 시리얼 브랜드 ‘포스트’가 체중 조절용 시리얼 ‘포스트 Light Up’을 출시했다.
‘포스트 Light Up’은 Light(가벼운) + Up(위로, 업그레이드)의 합성어로 날씬하고 가벼운 몸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체중조절용 시리얼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쫄깃하고 바삭하면서 우유와 함께 먹었을 때 고소한 맛이 일품인 ‘포스트 Light Up’은 밀가루가 아닌, ‘통쌀’을 주원료로 사용하였고, 포만감을 증가시켜주는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어 성공적인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또한, 탄수화물이 체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첨가된 것도 이 제품만의 강점이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남아시아의 서식하는 열매로 그 껍질에서 추출된 HCA 성분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효소의 활성화를 억제해 체중 및 체지방 량 감소에 도움을 주며, 식약청으로부터 그 기능을 인정받은 성분이다.
동서식품 박슬기 마케팅 매니저은 “포스트 Light Up은 건강도 지키면서 간편하고 즐겁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체중조절용 시리얼이다”라며 “많은 소비자들이 포스트 Light Up을 통해 날씬한 몸매와 함께 자신감과 삶의 질을 높이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