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몬트, 후레쉬 드림 캠페인 참여 카페 모집

  • 등록 2013.02.18 11:30:58
크게보기

소규모 동네상권 카페 후원하는 델몬트 사회공헌 프로그램

세계적인 청과 브랜드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대표 강근호)는 올해 2회째 맞은 델몬트 소상공인 카페 후원 프로그램 ‘2013 델몬트 후레쉬 드림 캠페인’에 참여할 카페를 모집한다.

 

‘델몬트 후레쉬 드림 캠페인’은 2012년부터 지역상권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소규모 카페를 지원하는 델몬트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과일 메뉴에 활용할 델몬트 바나나와 골드파인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델몬트 공식 페이스북(fb.com/freshdelmonte)과 공식 블로그(blog.freshdelmonte.co.kr)등을 통해 소비자들과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전략적인 카페 홍보 활동 기회를 제공한다. ‘2013 후레쉬 드림 캠페인’은 3월부터 2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더욱 다양한 카페에 혜택을 주고자 총 10곳의 카페 대상으로 확대 실시하며, 2월 말까지 SNS를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추천한 카페를 대상으로 ‘델몬트 후레쉬 드림 멤버’로 선정, 캠페인 참여 기회를 부여한다.

 

카페 신청 및 추천 방법은 델몬트 페이스북(fb.com/freshdelmonte) 내 ‘카페 추천’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 후, 덧글로 추천 카페 이름과 위치, 그리고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단, 최상의 신선한 과일을 전달하기 위해 서울 지역 내로 한정해서 실시한다.

 

델몬트 관계자는 “델몬트 ‘2013 후레쉬 드림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자, 델몬트 페이스북 팬으로부터 직접 추천 받은 일부 카페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고자 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주변의 작지만 소중한 카페들이 더욱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델몬트의 고객들과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20년 전통의 세계적인 과일 브랜드 델몬트는 최상의 품질관리를 기본으로 바나나, 골드파인, 포도, 오렌지, 망고 등 우수한 품질의 신선한 과일을 전 세계 50여 개국에 공급하고 있다. 오랜 연구 결과로 만든 시지 않고 단 맛 강한 고품질 신종 파인애플 ‘델몬트 골드파인’, 가장 높은 바나나 번치에서 수확해 일반 바나나 대비 1.5~2배 가량 크고 영양이 풍부한 ‘델몬트 클래식 바나나’ 등 최상급 과일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푸드투데이 류재형 기자 pureness@naver.com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