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업계 1위 포메인( 데일리킹, 대표 김대일)이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페이스북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열어 눈길을 끌고 있다.
포메인 홈페이지(www.phomein.com)에서는 ‘스파이시 포 10만 그릇 돌파’를 기념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작년 10월에 출시된 프리미엄 매운 쌀국수 ‘스파이시 포’는 진한 육수에서 우러나는 매운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량 10만 그릇을 넘어섰다. 이를 기념하여 오는 28일까지 스파이시 포 시식평을 남기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2만원 상당의 포메인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블로그(www.dk_phomein.blog.me)와 페이스북 (www.facebook.com/phomein)에서는 인기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 초대권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포메인은 <위키드>, <레베카>, <지킬앤하이드> 등 매달 인기 공연 한 작품을 선정, 블로그에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선정작은 영화 ‘금발이 너무해’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로 자신의 커뮤니티 공간에 해당 포스트를 스크랩하고, 댓글에 스크랩 URL과 포메인 페이스북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한편 페이스북에서는 포메인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하여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 초대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페이스북 상단의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포메인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 이름을 태그한 후 댓글을 달면 된다.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진행되고 있는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2인 초대권을 증정한다.
포메인 관계자는 “지난 4일 오픈한 포메인 페이스북은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중 최초의 단독 페이스북이라 의미가 깊다”며 “홈페이지, 블로그에 이어 소통 채널이 확대된 만큼 고객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양질의 정보 제공,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