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사이다 시장 진출

  • 등록 2010.07.02 10:45:53
크게보기

동아오츠카는 2일 '나랑드 사이다'를 출시하고 사이다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이온음료 '포카리 스웨트'로 유명한 동아오츠카는 1년 동안 신제품 콘셉트와 품질에 대한 소비자 반응 조사를 거쳐 사이다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연간 3900억원(지난해 기준) 규모의 사이다 시장에서는 칠성사이다의 점유율이 가장 높고, DK사이다가 그 뒤를 따르고 있다.

동아오츠카는 3년 이내에 시장 점유율 10%를 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나랑드 사이다'는 설탕과 합성보존료, 카페인, 색소를 넣지 않은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245㎖ 캔 800원, 500㎖ 페트병 1200원, 1.5ℓ 페트병 1800원이다.
푸드투데이 조정현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