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제일제당은 다시다 포인트 2억 점 돌파를 기념해 오는 12월 10일까지 식당 점주, 2차 점주, 중상, 소사장들을 대상으로 황금송아지 34돈, 3.4돈, 1돈, 주유권 등 푸짐한 경품이 걸린‘황금송아지를 잡아라’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식당 점주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황금송아지 34돈(1명), 황금송아지 3.4돈(3명), 황금송아지 1돈(30명) 를 증정하는 것과 첫 포인트 적립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시다 1kg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당첨자는 12월 18일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고, 당첨자에겐 개별 고지된다.
2차 점주, 중상, 소사장, 식당 점주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다시다 박스(쇠고기 다시다 1kg, 2kg)를 구매한 후 박스 안에 내장된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황금송아지 34돈(1명), 황금송아지 3.4돈(3명), 황금송아지 1돈(30명)의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CJ 제일제당 다시다 브랜드 매니저 강태갑 부장은 “다시다 포인트가2억 점을 돌파할 만큼 뜨거운 고객 사랑을 받고 있어 이에 조금이라도 보답하면서 어려운 경제상황에 힘이 되고자 황금송아지 등의 푸짐한 경품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다시다 포인트’는 다시다 제품 전면에 있는 쿠폰을 모아 다시다 포인트용 우편엽서에 넣어 보내면 적립 되는 것으로, 1만점 이상 모으면 CJ 상품권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푸드투데이 조정현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