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과즙 탄산음료 '트로피카나 스파클링'이 오는 11월 25일 까지 롯데칠성 커뮤니티 이벤트페이지(
http://event.lottechilsung.co.kr)에서 총 1000명에게 트로피카나 스파클링을 제공하는 유쾌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스파클링 위에서 한방 먹여주자!’는 플래시를 이용한 권투게임으로 스타일리쉬하고 Young한 스파클링의 이미지를 그대로 전달한다.
참여 방법은 한 방 먹이고 싶은 친구의 사진을 등록하고 펀치를 날려 친구를 다운 시키면 추첨을 통해 한 방 있는 선물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1박스를 준다.
제품과 캐릭터가 한 판 붙는 듯한 상황 설정으로 제품 속성(진짜 과즙이 들어간 프리미엄 과즙 탄산음료 / 無보존료, 無인공색소)을 고지 한다.
‘제대로 한방있는 스파클링 웹툰’은 중독성있는 개성만점 캐릭터가 만들어 가는 웹툰시리즈물로 매주 한편씩 업데이트된다.
Fun 요소를 가미한 반전 UCC를 통해 독자의 허를 찌르며 강한 임팩트를 전달한다. 웹툰은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링크주소를 제공하기 때문에 블로그나 미니홈피에 담아갈 수 있도록 했다.
‘먹어주는 스타일음료 스파클링의 모든것’에서는 제품에 대한 정보와 월페이퍼, 메신저 아이콘 블로그 스킨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트로피카나 스파클링의 제품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바이럴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